이상인Life
  • 홈  >
  • 문화  >
  • 이상인Life
만날수록 진해지는 커피모임 [愛drip]
愛Drip은 핸드 드립 커피 동호회로 2011년 01월 19일에 창단하였습니다.
핸드 드립을 하기 위해 원두 및 기구를 구입하고 있으며, 한두 달에 한번 정도는 회사 근처의 맛집이나 카페 등에서 모임을 가집니다.
가끔은 맛좋은 커피를 찾아 서울 근교의 좋은 카페 등을 탐방하며 원두 향에 취해 일상으로부터 잠시나마 벗어나기도 합니다.

愛drip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잡는 시간 [요가랑!]
직원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의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시간, 요가 동호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문 요가 선생님이 내방하여 친절하게 알려주시기 때문에, 건강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업무시간 외에 요가를 배울 수 있습니다.
업무를 열심히 하느라 점점 굳어져버리는 소중한 나의 몸, 이 기회에 말랑말랑하게 풀어주는 건 어떨까요?

요가랑!
자유로운 회의문화
자유롭고 유연한 회의를 지향하는 이상네트웍스는 팀마다 회의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의실에는 별도의 에어컨과 화이트보드, 빔이 설치되어있어 언제든 쾌적하게 회의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회의실
다양한 사내교육
화요일과 목요일 아침마다 [seri CEO(멀티미디어 콘텐츠)]교육을 통해서 문화, 역사, 교양 등 다양한 지식정보와 전문가들이 추천한 핵심이슈를 공유합니다. 또한 분기별로 사내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2013년에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아이디어]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사내교육
이상리테일, 꿈을 이루게 하는 기업문화
이상네트웍스 임직원들의 땅콩찾기 프로젝트를 통해, 임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집하였습니다. 그 중, 증가하는 아시아 출신 외국인들이 특정지역에 모여서 거주하는 것에 착안하여 이들을 대상으로 한 ‘SSM(슈퍼-슈퍼마켓)’ 비즈니스를 제안했던 아이디어 가 당선이 되었고, 사업성 검토를 통하여 법인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안산과 김해지사를 기반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고, 이러한 국내외 유통망을 통해 명실공히 ‘아시아인을 위한, 아시아인에 의한, 아시아인의 mart’가 되는 꿈을 꾸어 봅니다.

이상리테일